요약 : 재구매 의사 없음, 고객이 물품을 달라 사정사정해야함.
15일에 개인취향이었던 dlm21로 교체하여주신다 하여 마음에 들고 좋았음.
2020년 12월 17일 5600x없다길래 5800x은 재고있나 물어보니 씹힘. (구매자는 속사정 모름)
2020년 12월 23일 5600x 부품 입고 됐고 조립중이라함 2020년 안에 받게 만들겠다 함.
2020년 12월 30일 갑자기 3080 그래픽카드 없다함. 3070으로 바꾸라 제안이 왔고, 3070안하고 기다리면 얼마나 걸리냐 여쭤보니 1월 중순이면 될거같다 예상하심.
2021년 1월 14일 됨, 연락없음. 먼저 영재컴퓨터쪽에 전화했음. 3080 부품없다며 3070으로 바꾸라하심. 부품없을것같으면 먼저 연락해줬으면 하는데 그래도 여기까지 참았음. 부품교환값 환불받고 3070으로 교체하고 다음날 연락주신다길래 기다림.
2021년 1월 15일 저녁까지 연락없음. 그래서 다시먼저 전화함
에어캡 및 부품상자가 포함이 안됨. 전화상으로 여쭤보니 퀵배송하시는분이 분실하였고, 부품상자가 왜 필요하시냐 저에게 여쭤봄. 혹시 먼저 이야기 안꺼내봤는데 에어캡 이야기와 부품상자 추가금액 이야기 안하심.
많이 아쉽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