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영재컴퓨터입니다.
현재 3950X의 주문건에 대한 상담량이 매우 많아져 모든 상담채널에서 상담이 원활하게 진행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3950X의 모든 입고량은 전량 판매가 되어 품절상태이며 정확한 재입고 일정은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제품의 대한 개별적인 재입고 전화안내에 대한 요청 및 제품 예약은 불가능하오니 주문에 대해서 참고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영재컴퓨터의 모든 제품 주문건은 무조건 서버상 주문 순서대로만 출고되며 카드/계좌이체/네이버페이 등 결제수단에 따라 우선순위를 편성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